본문 바로가기
주식과 복권/복권 이야기

호주 복권 OZ 로또 하는 방법 당첨 확률 높이기

by 상승 이야기 2023. 11. 13.

 

 

호주의 복권 중 하나인 OZ로또는 호주에서 인기 있는 복권 중 하나입니다. 이 글에서는 호주 OZ LOTTO의 특징과 당첨 확률 그리고 당첨 확률 높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호주 로또 복권 OZ Lotto 오즈로또 하는 방법 및 당첨 확률 높이기
호주 로또 복권 OZ Lotto

호주 OZ 로또란?

OZ Lotto는 호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복권 중 하나로 47개의 번호 중 7개의 번호를 맞춰야 합니다. 매주 화요일 밤에 추첨을 하고 1등 확률은 45,379,620:1입니다. 최소 1등 당첨 금액은 $3,000,000이고, 역대 최대 금액은 $111,000,000라고 합니다.

OZ Lotto 용지 전면OZ Lotto 용지 후면
호주 로또 복권 OZ Lotto 용지

OZ 로또 당첨금 수령 방법 및 세금

호주 OZ Lotto은 $1,500 이하 당첨금은 복권 판매점에서 받을 수 있고, $1,500 이상의 당첨금은 본사에서 직접 받거나 우편을 통해 당첨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호주는 복권 구매 시에만 세금을 내고 당첨금은 세금 없이 전액 받을 수 있습니다. 당첨 후 6개월 이내에 받아야 합니다.

 

 

오즈 로또 게임 별 금액

OZ Lotto 1게임에  $1.5입니다. 보통 Quick play라고 해서 일명 자동으로 구매하면 금액은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이름 개수 금액
Mini 6 게임 $8.75
9 Games 9 게임 $13.15
Regular 12 게임 $17.50
Super 18 게임 $26.30
Mega 25 게임 $36.50
Jumbo 36 게임 $52.60
Maxi 50 게임 $73.00

당첨확률 높이는 법

 

 

 

 

OZ Lotto 당첨 확률 높이는 방법은 복권을 구매할 때 System이라고 일반 게임은 숫자 7개를 선택해 모두 맞춰야 하지만 시스템의 경우 7개 이상의 숫자를 선택해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8개부터 최대 18개의 숫자를 선택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확률을 높이는 대신 게임 당 구매 금액이 급속도로 높아지며 18개의 숫자를 선택하는 1개의 게임을 구매하면 $46,459.85라는 큰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PIck 5와 Pick 6도 있는데 이것은 각각 5개와 6개의 번호만 선택하는 대신 무조건 남은 개수만큼의 번호는 맞는 것으로 하는 게임입니다. 예를 들어 OZ Lotto의 6등은 번호 4개를 맞혀야 하지만 Pick 6에서는 3개만 맞춰도 4개를 맞춘 것으로 인정해 6등이 됩니다.

OZ Lotto에서 1등 당첨자가 나오지 않아 누적이 많이 되어서 당첨 금액이 커질 경우 해당 방법을 이용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System과 Pick 하는 방법

Syndicates란 무엇인가?

호주에서 복권을 구매하려고 보면 Syndicates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과 금액을 나눠서 복권을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온라인에서 SyndiMate를 통해 지인들과 같이 복권을 여러 장 혹은 System처럼 당첨 확률을 높이지만 금액이 올라가는 방식의 복권을 나눠서 구매하고 당첨금도 나눠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복권 판매점에서 만든 Syndicates로 모르는 사람과도 복권을 나눠서 살 수 있습니다. 여러 복권을 사서 확률을 높이고 싶지만 금액적으로 부담이 가는 경우 이 방법을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Syndicate 하는 방법

 

호주에는 OZ Lotto 말고도 다양한 종류의 복권이 있습니다. 여러 복권의 특징을 알고 흥미가 생기는 종류의 복권을 구입해 기대감으로 삶의 활력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호주 복권 종류 알아보기

 

 

복권은 본인의 예산 안에서 구매해야 하고 과도하게 의지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