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용한 정보

호주 5.5% 돈으로 돈을 버는 방법 (+ $75) ING 은행 프로모션 코드 Joe580

by 상승 이야기 2024. 3. 13.

$75 버는 ING 은행 계좌 만들기

 

Get a reward with your banking

You could unlock a number of benefits by opening a transaction and savings account with ING.

campaigns.ing.com.au

 

추천인 코드

Joe580

지금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하고 있는데 $75도 받고 5.5%의 높은 이자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ING 은행입니다.

돈 벌려고 외국 생활 중인데 조금이라도 더 벌면 좋겠죠?

 

 

 

$75의 돈을 버는 이벤트는 2024년 3월 31일까지입니다!

호주 최대의 금융 비교 사이트인 CANSTAR 캔스타에서 2023년까지 4년 연속 올해의 은행에 선정되어서 하는 이벤트입니다.

 

ING $75 받는 방법 

1. 추천인 링크 혹은 추천인 코드(Joe580)를 가지고 ING 은행 계좌와 세이빙 계좌(Saving Maximiser)를 만듭니다.

2. 다른 은행 계좌에서 Orange Everyday 계좌(기본 계좌)에 $1,000 이상 이체합니다. (이체 후 1달러만 두고 다시 옮겨도 됩니다.)

3. 계좌 생성 후 받는 주황색 카드로 월 5회 이상 결제 합니다. (결제 금액은 상관없으나 pending 상태가 아니라 결제 완료 상태여야 합니다.)

4. 세이빙 계좌에 돈 넣기 (세이빙 계좌에 돈이 있어야 5.5%의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ING 세이빙 계좌 5.5% 이율 유지하는 방법

1. 다른 은행 계좌에서 ING 계좌로 최소 $1,000 입금

2. 오렌지 카드로 월 5회 이상 결제 (결제 완료 상태여야 함)

3. 세이빙 계좌 잔액이 지난달의 잔액보다 $1이라도 높아야 함(이자는 계산에서 제외됩니다.)

 


호주로 워킹홀리데이 준비하면서 한국에서 커먼웰스 계좌 만들고 오는 경우가 많아 저도 만들었었는데 처음 이체하는 경우에 24시간 펜딩 되는 점도 있고 여러 가지 이유로 불편해서 NAB 계좌를 만들었어요. 계좌유지비도 없어서...

이번에 ING 계좌 만들면서 다른 은행에서 최소 $1,000 입금하는 건 NAB 계좌에서 이체하는 걸로 해결

오렌지 카드로 월 5회 이상 결제 하는 건 마트에서 장 볼 때나 교통카드 충전할 때 사용해서 해결합니다.

세이빙 계좌 잔액은 주급 들어오면 생활비 빼고 다 입금하니까 자동으로 조건을 충족할 수 있어요.

 

5.5% 이율은 최대 $100,000까지 받을 수 있으니까 웬만큼 고시급 잡을 하지 않는 저에게는 충분하다 못해 넘치는 금액이네요.